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 맛집 게장 무한리필 싱싱게장

반응형

좋아하는 음식 꼽으라고 한 손을 들면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음식!

바로 게장 입니다.

약 13년 전부터 갔었던

거제 맛집 바로 싱싱게장 다녀왔어요

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책임지는 곳인데요

여전히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반응형

 

 

 

 

 

 

 

원래 대명점을 오픈런으로 갔었는데

9시 오픈이라는 인터넷 안내와는 달리

9시 30분 오픈이고, 그 마저도 조금 더

걸릴 것 같은 분위기여서

사장님 안내로 장승포 점으로 향했어요

원래 장승포가 본점 이거든요

2인상에 가득 차려진 반찬 보세요

예전엔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

그리고 된장찌개 내주셨었는데

구성이 좀 바뀌었어요

대신 생선구이를 두 종류나 주시네요

 

 

 

 

 

 

살이 꽉 찬 양념게장... 

저보다는 신랑이 선호하는 편이라서

저는 그냥 맛만 봤는데

달 큰 매콤 하니 짜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거제 맛집 간장게장입니다...

주로 돌게 위주로 있었는데

먹다 보니 금게도 있더라고요

간장이 예전보다 싱거워진 거 같아요

저염식이 건강에 좋다자나요~

예전엔 리필 두 번 하면

밥 두 공기 후딱 해치웠는데

한 공기로 거뜬했습니다.

 

 

 

 

가자미와 빨간 고기(?) 같은데

가자미는 담백하니 제 입에 맞아

제가 거의 다 먹고 함께 한 신랑은

빨간 고기(?)가 기름져서 고소하다며

거의 혼자 순삭!!!

1인 1 생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미역국은 조갯살이 듬뿍 들어가

엄청 시원했어요~ 전날 마신 술이

해장이 되는 느낌적인 느낌!!!

 

 

 

 

든든하게 한 끼 하고 나니

비로소 보이는... 

인스타 후기는 작성할 법도 한데

그냥 패스~~ 

콜라가 무지 당겼지만 그냥 패스~

게장 무한리필이 이제 2회 제한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냥 간장게장으로만 두 번

리필했는데 양은 충분 했어요

거제 맛집 찾으시는 분들

현지인이나 관광객이나 늘 즐비한

싱싱게장 한번 가보세요

바닷가에서 맛볼 수 있는 것들이

넉넉히 차려지는 곳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