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 중곡 맛집 닭발 닭목살 매력 뿜뿜

반응형

 

얼마 전 친한 언니가

여기 알아? 하면서 거제 중곡 맛집 

사진을 보내줬어요

닭발이랑 닭목살 구이가 맛있다며

보내준 사진에 우와~~~ 

물개박수가 저절로 나오더라고요

저만 알고 가기 아까워 소개하는

닭발데이 입니다.

 

 

 

 

반응형

 

 

 

 

150g에 1만 원이고요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해요~

중량 대비 비싼 거 아냐? 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렇지 않더라고요

 

 

 

 

기본찬으로 내주신 것들이에요

나중에 계란찜도 보글보글 끓여서 

가져다주셨어요 정말 따듯하니

좋더라고요~

그리고 상차림에 내주시는 마요네즈

매콤한 닭발 닭목살 찍어드시면

완전 매력 있어요

 

 

 

 

 

닭목살 2인, 닭발 1인분 주문했어요

중간맛으로 했는데 이것도 살짝 매움

매운맛 했으면 큰일 날 뻔했네요

 

 

 

 

닭목살 먼저 올렸는데

와~~~ 제법 살이 많아요

평소에 닭 먹을 때 목에서 먹을게

얼마 없다 싶은데 어떻게 이렇게

두툼한 살이 나오는 건지.. ㅋㅋ

 

 

 

 

 

닭발도 함께 올려주는데

제가 숯불닭발을 안 좋아하는 이유가

뼈 바르기 힘들어서였거든요

근데 닭발데이 거는 다 발려서 

나와주니 이건 뭐 말해 뭐 해~~

도톰한 닭목살 반동 가리 내서

한입 베어 물면 소주를 부릅니다

특히 마요네즈 찍어먹음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 완전 꿀맛!

 

 

 

 

3인분 먹고 뭔가 더 먹고 싶는다~

하면서 시킨 똥집 1인분

마늘을 아끼지 않고 뿌려주십니다.

똥 짐 올리고도 접시에 남은 마늘이

아까워 닥닥 긁어서 똥집 위에 계속 뿌리고

 

 

 

 

크~ 정말 맛있겠죠?

저 똥집 질겨서 잘 안 먹는데

이렇게 구워 먹으니 어찌나 촉촉하고

맛나는지... 단골 각!! ㅋㅋㅋ

 

 

 

 

입 벌려 똥집 들어간다!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똥집으로 소주 한 병 또 순삭~

중곡에 많은 식당들 다녀봤는데

닭발데이 감동이었어요

거제 중곡 맛집 맞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