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갤럭시 S7 리퍼폰 서비스센터 후기

반응형

갤럭시탭을 사는 관계로 통신비를 줄이고자

 

알뜰폰 통신사로 옮기고 갤럭시 S7 리퍼폰 구입 했어요

 

그것도 또 밧데리는 새걸로 쓰겠다고 5만원 추가해서

 

밧데리도 바꾸고 했는데....

 

이게 악수가 됐습니당ㅋㅋㅋㅋㅋㅋ

 

임의 분해후 밧데리를 끼워 넣은지라

 

원래 방수폰인 갤럭시 S7 방수가 노노 합니다

 

어제 잠시 물에 빠트렸다고 카메라에 물차고

 

유심칩 있는데도 물이 꾸물꾸물

 

냅따 전원끄고 오늘 아침 후다닥 서비스센터 찾아갔습니다

 

 

 

 

 

거제 수월점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다행히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입니다

 

화목보일러 연기를 해치고 탄내 잔뜩 배어 도착ㅋㅋ

 

이동네 진짜 공기질 죽음임다!

 

핸드폰 보여드리며

 

물에 10초정도 담궈졌다고 하니

 

갸우뚱~ 원래 방수폰으로 나온 갤럭시 S7 인데

 

의아해 하시더라구요

 

일단 분해 후!

 

중고폰 샀냐고 물으십니다

 

기존 정품 휴대폰과는 속이 다르다고

 

조잡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분해된적 있는 중고폰은 수리 불가!

 

그런데 다른 문제 아니고 침수 문제니

 

확인은 해보겠다고 하시믄서

 

약간 물기가 남았다면서 드라이기로 말려 주시고

 

데이터나 음성 부분 다 확인해주셨어요

 

친절함에 감사감사 ^ㅡ^

 

제가 휴대폰 사면서 밧데리 바꾸겠다고 하면서

 

분해했어서 그런건지

 

방수도 전혀안되고 이상한 테이프가 막 붙어있고 그랬어요

 

Hㅏ....

 

 

 

 

 

 

그래도 A/S 수리기사님 잘만나서

 

잘 말려주시고 조립도 잘 해주셨네요

 

단, 휴대폰 상태 안좋다곸ㅋㅋㅋ

 

언제 고장나도 이상할거 없는 상황이라고ㅋㅋㅋ

 

산지 3개월 됐는데 말이죠~~

 

 

이번에 느꼈네요 리퍼폰 절대 사지 말아야 겠다고

 

서비스센터 A/S 도 안되고 하니 담부터 무조건

 

거를래요~~

 

간단 점검비만 받아 주셔서 더 감사!!

 

리퍼폰 사시는 분들!

 

트히 갤럭시 s7 이상의 방수가 된다하는 폰은

 

방수가 안될 가능성 있따는점 유념하시고

 

사용하세요 저처럼 수리받으러 가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으니 말이죠~~~

 

 

반응형